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홈플러스 자연별곡 가격, 영업시간, 메뉴

 

춘천 홈플러스 자연별곡 가격, 영업시간, 메뉴

 

 

 

홈플러스 지하1층 자연별곡!! 입구입니다.

자연별곡 영업시간이 궁금하실까 하여 알려드릴게요~^.^

영업시간 : 평일 점심은 오전 10시 30분~오후 4시!! 이때만 가격이 12,900원

오후 4시~10시까지와 주말은 19,900원 입니다~!!

평일점심이 저렴한편이랍니다~~~

 

 

 

 

자연별곡 입구에 보면 이렇게 예쁘게 물도 흐르게 해뒀더라고요~

 

 

 

 

테이블은 정말 많았어요~ 사람도 많더라고요~ 좀 늦게갔는데도~

이런곳 가시려면 시간을 넉넉히 잡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ㅋㅋ

 

 

 

 

자연별곡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ㅋㅋ

김치 겉절이도 있고, 유부초밥도 있습니다~

 

 

 

 

샐러드도 있고, 비빔면도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메뉴!! 단호박도 있고요~

들깨소스로 버무린 샐러드도 있구요~

 

 

 

 

표고버섯 탕수육이에요~ 색다르죠?

맛있더라고요~ 새콤달콤하니^.^

 

 

 

 

저는 치즈를 워낙좋아해서요~ 감자랑 치즈랑~!!!

굿굿! 저는 이 메뉴는 3-4번 먹었어요 ㅋㅋ

저는 사실 춘천 홈플러스 지하2층 애슐리가 더 입에 맞아요~

스파게티랑 치킨이랑 ㅋㅋㅋ 여기는 한식으로~부모님모시고 오기 좋아요!

친구들끼리는 애슐리도 괜찮을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분식도 있어요~ 떡볶이나 김말이~ 근데 그냥그래요 ㅋㅋ

 

 

 

 

고구마 맛탕이랑 케이크~~!!

 

 

 

 

이건 떡갈비예요~ ㅋㅋ 떡갈비도 아주 맛있더라고요~

 

 

 

 

바비큐보쌈~ 보쌈고기도 아주 푸짐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스프는 또 이렇게 가마솥에 끓여주셔서 뜨끈하고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았어요~ 낙지 탕탕죽은 맛이 없었고요~ 버섯수프가 맛있더라고요~

 

 

 

 

각자 떠온 메뉴들 ㅋㅋㅋ 홍합탕이 은근 칼칼하니 맛있더라고요~

 

 

 

 

제친구는 보쌈을 잔뜩 떠왔어요 ㅋㅋㅋ

 

 

 

 

이건 낙지 탕탕죽인데 약간 맹맹해요~

 

 

 

 

이건 제가 떠온음식! ㅋㅋ 조금씩조금씩 골고루 먹는타입이고,

과일이랑 야채를 워낙에 좋아해서요~ㅋㅋㅋ

그외에 비빔밥이나 차, 요거트, 과일도 있습니다~

골고루 여러가지 한식을 맛보고싶을때는 자연별곡 괜찮을것같아요!!

진짜 맛있게 잘먹고 왔네요^.^ 다들 식사거르지마시고, 잘 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