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거두리 SANTA ANA 산타아나다녀왔어요~!!

 

거두리 SANTA ANA 산타아나다녀왔어요~!!

 

 

 

카페 산타아나 입구예요~ 밖에서도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산타아나는 요렇게 입구에 무색소, 무방부제를 홍보하고 있어요~!! ㅋㅋ

 

 

 

 

산타아나 메뉴도 밖에 이렇게 쓰여있더라고요~

 

 

 

 

산타아나 내부는 벌써 크리스마스 트리가 요렇게 예쁘게 장식되어있더라고요~

 

 

 

 

산타아나는 색색으로 예쁘더라고요~

 

 

 

 

산타아나 메뉴판 입니당~~~!!

 

 

 

 

모히또랑 까페라떼예요~ 자몽도 더 시켜먹었어요~!!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단점은 음료가 늦게 나온다는 ㅋㅋㅋㅋ

그래서 먹는시간이 다 달랐어요 ㅋㅋ 그래도 친구들과 오래 앉아서 얘기하기 좋더라고요~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