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파스타 새로생긴집 JS89~!!로제파스타, 크림파스타, 함박스테이크

 

춘천 파스타 새로생긴집 JS89~!!로제, 크림파스타, 함박스테이크

 

 

 

 

JS89 파스타집에 들러봤습니다~!!ㅎㅎ

 

 

 

 

JS89 레스토랑 가격대가 대충 이렇더라구요~!!^.^

 

 

 

 

SNS에 공유하면 5%할인해준데요 ㅋㅋ

 

 

 

 

내부가 넓진 않아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가서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저희는 함박스테이크랑 새우 로제파스타랑

베이컨 크림파스타를 시켰어요!!

 

 

 

 

요거는 새우 로제파스타입니다~!!

JS89 파스타는 위에 치즈가 엄청 듬뿍

올라가있는게 독특했어요~

 

 

 

 

로제파스타를 슥슥 비벼서 한컷~!!

 

 

 

 

맛이 다른 로제파스타랑은 달랐어요~

그런데 뭐라고 표현하기는 애매한 ㅋㅋ

맛이 있지만 독특한...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ㅋㅋ

 

 

 

 

요거는 베이컨 크림파스타에요~

파스타는 모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뿌려주나봐요~

크림파스타도 맛있었습니다~근데 아무튼 뭔가 독특해요 ㅋㅋ

 

 

 

 

이거는 함박스테이크...

파스타먹다가 친구꺼 뺏어먹었는데,

싱거운듯한 느낌이었지만 파스타 간이 강해서 그런지...

어쨌든 이것도 맛있었어요^.^

 

 

 

 

된장국도 주고, 김치도 같이 주시더라고요~

새로생긴 파스타집 잘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다들 식사 거르지마시고, 잘챙겨드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