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요즘 춘천 사람들 줄서서 먹는다는 핫도그집! 명랑 쌀핫도그!치즈가 쭈욱~

 

요즘 춘천 사람들 줄서서 먹는다는 핫도그집! 명랑 쌀핫도그!치즈가 쭈욱~

 

 

 

 

춘천사람들이 줄서서 먹는다는 핫도그집을 다녀왔습니다!!ㅋㅋ

명랑 쌀 핫도그집이래요~~~~ 핫도그가 별거 있겠나 했는데ㅋㅋ

 

 

 

 

오~!!명랑 쌀 핫도그집에서 모형으로 만들어놓은 핫도그가 심상치 않더라고요~

 

 

 

 

명랑 쌀 핫도그집 핫도그 종류는?

명랑 핫도그, 체다치즈 핫도그, 먹물치즈 핫도그, 모짜렐라 핫도그!

저는 친구들과 모짜렐라 핫도그를 먹었습니다!!

 

 

 

 

알바생들 진짜 바빠 보이더라고요~ ㅋㅋ

 

 

 

 

명랑 쌀 핫도그!! 소스를 맛있게 뿌리는 법이라네요~

저는 그냥 있는 소스를 다 뿌려 먹었어요 ㅋㅋㅋㅋ

 

 

 

 

체다치즈, 토마토케챱, 파마산, 설탕, 머스타드 등등

모든 소스를 맛보기 위해 ㅋㅋㅋㅋㅋㅋ

사실 뭘뿌릴지 몰라서 친구랑 그냥 다 뿌린거에요~

 

 

 

 

우와 한입베어물었더니 치즈가 쭈욱~!!!

안에 치즈가 듬뿍 들었더라고요~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도 맛있구요~~~ㅋㅋ 다뿌리길 잘했어!!

 

 

 

 

그리고 밑에는 소시지도 들어가 있어서 원래 먹는 핫도그맛을 즐길수 있었어요~!!

맛있겠죠~? ㅋㅋ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춘천 오시면 명동에서 한번 사람들 줄서서 먹는다는 핫도그집

들러보세요 ㅋㅋㅋㅋ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주전부리로 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