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교대쪽 맛집 돼생이!! 삼겹살, 비빔국수, 공기밥!!

 

 

춘천교대쪽 맛집 돼생이!! 삼겹살, 비빔국수, 공기밥!!

 

 

 

 

춘천교대 맞은편에 돼생이라고 있는데요!!

삼겹살집입니다 ㅎㅎ 예전에는 가격이 더 저렴했는데,

요즘은 쪼금 비싸졌어요 ㅎㅎ돼생이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돼생이 메뉴입니다~!! 저는 소금구이 3인분, 대패삼겹살 3인분,

공기밥 2인분, 비빔국수 1인분을 3명이서 먹고왔습니다~!! 

 

 

 

 

기본으로 상추랑 마늘이랑 쌈장이랑 파무침이랑 물이랑 이렇게 나옵니다~!!

 

 

 

 

삼겹살이 익기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참 힘들죠... ㅋㅋ빨리 익었으면 좋겠어용~!!

 

 

 

 

맛있겠죠~?ㅋㅋ 김치랑 콩나물이랑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요거는 대패삼겹살 구운거에요~

 

 

 

 

이거는 계란후라이랑 밥이에요~ 공기밥인데 요렇게 계란후라이를 올려줍니당~!!

 

 

 

 

비빔국수입니다~!! 맛있겠죠??

약간 짠듯하지만 고기를 싸서 먹으면 맛있어요ㅋㅋ

오늘도 식사맛있게 하셨나요??

오늘은 춘천교대 저렴하고 맛있는 삼겹살집을 소개해드렸습니당ㅎㅎ

그럼 좋은하루보내시고, 식사 잘챙겨드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