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명동 자장면(짜장면) 맛집! 회영루 다녀왔습니다~

춘천 명동 자장면(짜장면) 맛집! 회영루 다녀왔습니다~

 

 

 

 

춘천명동에 짜장면집!! ㅋㅋ 회영루 짜장면이 맛있다길래 다녀와봤습니다~

 

 

 

 

 

회영루 입구입니다~!!

 

 

 

 

회영루 메뉴판입니다~!!  밥종류~

 

 

 

 

회영류 면종류~!! 저는 그냥 일반 짜장면을 시켰어요~

친구들은 울면과 짜장면 곱빼기를 시키더라고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탕수육 중짜리를 시켰습니다~!!

 

 

 

 

회영루 1층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손님이 1층에도 많았는데, 2층도 있어요!!

 

 

 

 

2층은 뭔가 중국풍으로 꾸며져 있더라고요~

 

 

 

 

짜잔~ 서비스로 만두가 나오는데 이미 많이 먹고 찍었네요 ㅋㅋㅋ

 

 

 

 

탕수육입니다~!!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중국집갔던거라서~

 

 

 

 

울면~ ㅎㅎㅎ 맛있는데, 전 조금 느끼한것 같기도하고~

국물도 있고 해물도 들어가서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드디어 짜장면! 남겼습니다. 양이 푸짐하더라고요~

근데도 곱빼기가 500원만 추가하면 되는거라서 남자들은 곱빼기 많이 시키더라고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ㅎㅎ 모두 식사 잘 챙겨드시고

겨울철 감기 조심하세요~ 그럼 한주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