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남춘천역 맞은편, 맥도날드~토마토 치즈버거 저렴하고 맛있게 5000원으로 두명이서!!

남춘천역 맞은편, 맥도날드~토마토치즈버거 맛있게 5000원으로 두명이서!!

 

 

 

남춘천역 맞은편에 보면 맥도날드가 이렇게 2층으로해서 자리잡고 있습니다~

자동차를 타고 슝 갈 수 있는 곳!!! 하지만 저희는 들어가서 매장안에서 먹었어요~

 

 

 

 

그거아세요? 수능문제에도 나왔던 슈림프!!!

대부분은 쉬림프라고 쓰는데, 맥도날드는 올바른 표기법을 쓰더라고요~

대부분은 쉬림프라고 알고있는데, 한글로 표기할땐 슈림프라네요^^ ㅎㅎ

 

 

 

 

맥도날드 매장 모습이에요~

저희가 새벽에가서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ㅎㅎ

 

 

 

 

짜잔~!!! 토마토치즈버거와 콜라 한잔! 5천원입니다~

사실 저녁을 먹고, 친구랑 수다떨고 놀다가 배고파져서 급하게 맥도날드를 갔거든요 ㅋㅋ

그래서 그냥 간단히 시켰습니다~!!

 

 

 

 

근데 속이 실하더라고요~

양배추랑 토마토, 치즈, 패티 모두 너무 맛있었어요!!!

 

 

 

 

얼마전에 수제버거집간곳보다 더 맛있던데요!!

토마토치즈버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너무 잘 먹고 왔습니다^.^

 

 

 

 

여기는 맥까페~!! 바로 옆에 자리했습니다~

알바생이 친절하더라고요~

 

 

 

 

요렇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ㅎ

저렴하고 맛있는 토마토 치즈버거에 콜라한잔이면

여자둘이서 배도채우고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그럼 다들 식사 잘 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