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강대, 한림대 미화네 떡볶이!! 짭쪼름하고 맛있고 저렴한 떡볶이!!

강대, 한림대 미화네 떡볶이!! 짭쪼름하고 맛있고 저렴한 떡볶이!!

 

 

 

여기는 강대점 미화네 떡볶이 입구입니다~!!

 

 

 

 

내부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모두 선불입니다^.^

 

 

 

 

저희는 이때 점심을 먹어서 범벅1을 시켰습니다~!!

 

 

 

 

우와 미화네 떡볶이 양이 많았어요~

1인분인데도 둘이 먹기에 조금 모자랐지만

그래도 양이 많더라고요~~~

근데 살짝 짜요~ ㅎㅎㅎㅎ

물을 많이 먹었어요 집에와서.

그래도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

 

 

 

 

여기는 한림대 미화네 떡볶이 입니다.

미화네 떡볶이의 맛을 잊을 수 없어서 ㅋㅋㅋㅋ

체인점은 다 비슷한 맛이겠거니하고 한림대근처 왔다가

한림대에서 떡볶이를 먹어봤습니다~

 

 

 

 

메뉴판이 이렇게 생겼어요~

인테리어를 바꾼지 얼마 안된것같더라고요~

깔끔하고 예쁘게 변신했더라고요~

 

 

 

 

이번에는 범벅3을 시켰습니다. ㅋㅋㅋ 점심을 따로 안먹어서요~

근데 저렇게 튀김도 김밥도 떡볶이도 아주 푸짐히 주시더라고요~

역시 조금짰지만 그래도 역시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싱겁게 먹는편이라 그럴수도 있어요^.^

그래도 오랜만에 떡볶이에 빠져서 ㅋㅋㅋㅋ

2일 연속 떡볶이를 먹었네요 ㅎㅎㅎㅎ 한동안은 또 안먹을듯하네요 ㅎㅎ

그럼 다들 친구들과 동료들과 좋은추억만드는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