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CGV근처 쌈촌, 월남쌈 소고기 점심엔 10,000원!!샤브샤브는 8,000원

춘천 CGV근처 쌈촌, 월남쌈 소고기 점심엔 10,000원!!샤브샤브는 8,000원!

 

 

 

맛있는 월남쌈~!! 먹고왔습니다~

저는 월남쌈에는 야채가 듬뿍들어가서 너무 좋더라고요^.^

 

 

 


춘천 cgv점 샤브샤브, 월남쌈 하는 쌈촌입니다~

쌈촌 내부는 요렇게 생겼고, 테이블이 넓어요~

 

 

 

 

쌈촌 처음세팅은 물, 물티슈ㅋㅋ 육수를 부어주고

손님이 많아서 오래 기다렸습니다 ㅋㅋㅋ

육수가 팔팔끓을때쯤에 고기랑 쌈을 가져다 주셨어요~

 

 

 

 

쌈촌에는 칠리, 간장, 파인애플 소스가 있어요~

땅콩쏘스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칠리가 제입맛에 맛있었어요!

따로 말씀드리면 매운핫소스도 주시더라고요~

 

 

 

 

우와 처음엔 여자둘이 가서 언제 다먹나 했습니다~

 

 

 

 

싱싱한 야채는 올킬~!! 야채를 둘다 워낙 좋아해서요 ㅋㅋ

 

 

 

 

고기양도 많아서 배가 부르더라고요~

 

 

 

 

그리고 쌀국수 빠지면 섭섭하죠~~~

 

 

 

 

죽도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정말 풀코스인데

점심에 10,000원밖에 안하다니!!!

다른곳보다 저렴하면서도 맛있었어요!! 야채도 싱싱하고

고기도 괜찮았고 사장님, 알바생 모두 친절하고요~

 

 

 

 

보글보글~~~~

 

 

 

 

라이스페이퍼를 깔고 ㅋㅋㅋ

 

 

 

 

요렇게 한쌈 앙! 깨물어 먹으면 참 맛있는 월남쌈!!ㅎㅎ

오늘도 월남쌈맛보면서 행복했네요 ㅋㅋㅋㅋㅋ

다들 더운날씨에 식사 잘챙겨드시고 기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