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석사동 마당너른집~!! 점심특선 제육쌈밥 7,000원~!!

석사동 마당너른집~!! 점심특선 제육쌈밥 7,000원~!!

 

 

 

석사동에 점심특선으로 7000원에 제육쌈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괜찮죠? 우와 반찬도 다양하고 싱싱한 쌈과 제육과 된장찌개까지!!!

 

 

 

 

제육은 저는 엄청 맛있었는데, 친구는 조금 질기다고 했었어요~

그래도 맛있어서 다먹고 왔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쌈!!! ㅎㅎㅎ 저는 쌈이 너무 좋아요~

어릴때부터 쌈에 밥만 있으면 그렇게 잘 먹었어요 ㅎㅎㅎ

 

 

 

 

짜잔 쌈에 고기를 넣고 밥을 넣고 쌈장을 콕!!

한 입 딱!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된장찌개가 또 아주 맛있더라고요~

서비스로 나와서 별로일줄 알았는데, 양파 호박 두부

모두 듬뿍 들어가서 아주 맛있더라고요~

 

 

 

 

양배추샐러드에요~ 조금 달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ㅎㅎㅎ

 

 

 

 

메뉴입니다~~~ 다음에 우렁쌈밥도 먹어볼까합니다~

뭔가 우렁쌈장에 싸먹는 쌈이 아주 맛있을 것 같아요~!!

 

 

 

 

 

그럼 식사 맛있게 하시고, 오늘도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