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거두리 쉐프의 부대찌개먹고왔어요!!솔직후기

춘천 거두리 쉐프의 부대찌개먹고왔어요!!

 

 

 

돈까스랑 피자를 주는 쉐프의 부대찌개 ㅎㅎ

들어가는 입구 사진입니다~ ㅎㅎ

 

 

 

 

거두리 먹자골목인가요? 거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거두리 쉐프의 부대찌개 내부 모습이에요~

자리도 넉넉하고 깔끔해서 그런지 사람도 많더라고요~

 

 

 

 

저희는 쉐프의 부대찌개 4명이가서 3인분을 시켰어요~

왜냐면!! 1인분 적게 시키라고 메뉴판에 나와있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3인분을 시켰더니, 돈까스랑 고르곤졸라 피자중에

택1 하라고 해서 돈까스를 택했습니다~

 

 

 

 

부대찌개가 나왔어요~ 우와 맛있어보이죠???

이것저것 많이 들어갔네요~!!

 

 

 

 

밑반찬입니다. 어떻게 찍었길래 사진이 이렇게 나온건지...

저도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어묵, 김치, 양파, 무말랭이!!

 

 

 

 

그리고 돈까스도 먹었어요~ 맛있겠죠?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밥도 이렇게 한그릇씩 줍니다~!!

 

 

 

 

보글보글 맛있는 부대찌개 ㅎㅎㅎㅎ

 

 

 

 

타이머도 같이 주셔서 타이머가 울리면 그때 부대찌개를 먹으면되요!!

근데 전체적으로 다들 맛이 밍밍하다고 하더라고요~

왜인지 봤더니 콩나물을 너무 많이 넣어주셔서~ 조금 싱거웠던것 같아요~

근데 싱거운음식좋아하시거나 아이들이 와서 먹기는 괜찮을것같았어요!

양도 4명이서와서 3명이 먹기 충분했고요^.^

그럼 다들 날씨가 더운데 식사 잘 챙겨드시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