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에서 맛본 24시간 전주콩나물국밥 3800원, CGV츄로킹, 아메리카노, 나쵸까지!!

24시간 전주콩나물국밥 3800원으로 든든하게~!!

( CGV츄로킹, 아메리카노, 나쵸까지!! )

 

 

 

전주 콩나물 국밥은 체인점같아요~ 여기저기 많이 보이더라고요~

저는 춘천시 석사동에 있는 전주 콩나물 국밥을 다녀왔습니다~

 

 

 

 

안에 들어갔는데, 손님이 진짜 많더라고요~ 일요일 오전이었는데 우와~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시고, 해장하려고도 오신것같구~~~

 

 

 

 

기본 밑 반찬입니다 깍두기랑 젓갈이랑 고추랑 새우젓! 그리고 날계란.

 

 

 

 

전주 콩나물 국밥이 나왔습니다!!! 어머나! 따끈따끈 양이 푸짐해요~

콩나물이랑 김이랑 안에 밥도 들어있어요~

 

 

 

 

이제 날계란을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날계란 투하!!

 

 

 

 

진짜 한그릇 뚝딱 다 비우고 왔습니다~

친구가 맛있다길래, 별기대안하고 같이 가봤는데요~

정말로 맛있더라고요~~~~ 반했어요!!!

고소하고 짭쪼름하고 시원하고 칼칼하고 ㅎㅎㅎㅎ

전주 콩나물 국밥은 가격도 저렴한데.... 밥도 무한리필로 주십니다~

 

 

 

 

그리고 저희는 영화를 보기위해 춘천 석사동 CGV로 향했습니다~!!

츄러스를 지나칠 수 없어서 샀습니다~ ㅎㅎㅎㅎ

 

 

 

 

옆에서 아메리카노를 싸고 맛있게 잘해서 아메리카노도 한잔~!!

 

 

 

 

츄러스는 크림치즈와 함께 먹어야 제맛입니다~!!!

요즘 츄러스에 푹 빠졌어요~^.^

 

 

 

 

나쵸가 치즈랑 칠리랑 같이 찍어먹으면 맛있는데,

츄러스 먹고 남은 크림치즈에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먹방하루였네요~!!! ㅎㅎㅎㅎ 그럼 식사 든든하게 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