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CGV근처 치킨집: 야식으로 좋은 치킨매니아 칠리새우치킨

춘천 CGV근처 치킨집: 야식으로 좋은 치킨매니아 칠리새우치킨

 

 

 

춘천 CGV근처 치킨매니아 내부모습입니다~!!

 

 

 

 

송중기가 보이네요 ㅋㅋㅋ 야식으로 먹고왔어요!!

 

 

 

 

콜라는 시켜야지 나와요~ 서비스가 아닙니다 ㅎㅎ

기본세팅해주는 샐러드와 과자와 무입니다~~~

 

 

 

두구두구두구 칠리새우치킨이 요즘 치킨매니아의 핫메뉴라는데 정말 이런모습일까요?

 

 

 

 

드이어 칠리새우치킨이 나왔습니다~!! 우와 너무 맛있었어요! 배가 고팠거든요~

떡이랑 치킨이랑 새우가 칠리소스에 버무려져있습니다~!!

 

 

 

 

치킨 한입! 앙! ㅎㅎ 근데 친구는 계속 먹으니까 물린데요. 달아서~

근데 전 계속 다 먹었어요 맛있어서 ㅋㅋㅋㅋ

 

 

 

 

새우도 한입! 앙! ㅎㅎ 맛있더라고요~ 따뜻할때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야식은 최근 자제했는데.... 결국 못참고 먹고말았네요....

밤에 친구전화는 받는게 아닌가봐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잘먹었으니까... 운동해야겠어요 ㅎㅎㅎ

그럼 다들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