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cgv 바른김밥 김선생에서 김밥,갈비만두 먹고왔어요~!!

춘천 cgv 바른김밥 김선생에서 김밥, 갈비만두 먹고왔어요~!!

 

 

 

춘천 cgv맞은편에 있고요. 바른김밥 김선생 입구입니다~!!

 

 

 

 

바른김밥 김선생 내부모습입니다~!!

제법 씨크한 알바생이 상냥하게 맞이해주는 곳 ...ㅎㅎ;;

 

 

 

 

바른김밥 김선생의 가격은 비싸요~ㅎㅎㅎㅎ

바른김밥이 3,200원....

고봉민에서 돈까스 김밥이 3,000원인데.

저는 고봉민의 돈까스김밥을 택하겠어요~

 

 

 

 

바른김밥과 갈비만두를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우와 만두 너무 맛있어 보이죠~???

 

 

 

 

그냥 냉동만두맛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밥은 맛있었어요~~~ 저는 김밥이 훨씬 맛있더라고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든든하고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