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대원당 빵집, 1968년에 지어진 오래된 유명빵집, 다양한 생과자

춘천 대원당 빵집, 1968년에 지어진 오래된 유명빵집

 

춘천에 대원당 빵집이 유명하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1968년에 지어졌으면 우와.....진짜 오래되긴했네요~

 

대원당 빵집을 쭉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비록 에그타르트랑 식빵 2가지만 맛을 봤지만, 사진을 다 담아봤어요~ 

빵종류가 옛날빵부터 케잌에 생과자까지 ㅎㅎ생과자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대원당 빵집 내부 모습이에요^.^

 

 

 

 

제가 너무 맛있게 먹었던 식빵!!

식빵에 아무것도 안발라 먹었는데도 맛있었던 우유식빵!

 

 

 

 

에그타르트도 크기가 크고 맛있었어요~!!

 

 

 

 

요기부턴 맛보진 않았지만 대원당 빵종류들입니다~!!

 

 

 

 

피자빵류도 다양했구요~

 

 

 

 

햄버거랑 햄들어간 빵도 팔았어요~

 

 

 

 

깨찰빵~!! 맛있겠죠? 쫀득쫀득~!! 시식도 할 수 있어요~

 

 

 

 

크림, 음료도 같이 팔고 있습니다~

 

 

 

 

치즈빵 종류~ ㅎㅎ

 

 

 

 

요렇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원당 생과자가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생과자 사진도 찍어봤습니다~ㅎㅎ

 

 

 

 

생과자 이름은 모르겠어요.............;;

 

 

 

 

 

 

이상 대원당 빵집 후기였습니다 ㅎㅎㅎㅎ 저번주엔가 다녀왔는데,

갑자기 빵이 먹고싶네요~ 주로 이름이 유명한 빵집에서 많이 먹었었는데,

개인이 운영하시는 오래된 빵집도 맛있네요^.^

빵냄새를 맡으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던데 ㅎㅎ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이번주도 기분좋은 한 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