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석사동 CGV근처 맛집 국수나무! 가격도 저렴 맛도 굿!!

춘천 석사동 CGV근처 맛집 국수나무! 가격도 저렴 맛도 굿!!

 

 

 

국수나무에 가면 나가사끼 짬뽕을 꼭 먹었던 것 같아요~!!

왜냐하면 맛있거든요 ㅋㅋㅋㅋ

 

 

 

 

요거는 아쿠아 돈까스에요~ 돈까스도 맛있어요~

위에 야채도 듬뿍 올라가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요거는 날치알돌솥밥이에요~ 저는 이것도... 맛있더라고요...

뭐지? 다맛있지? 다 맛있어요! 그래서 사람이 너무 많이와서

점심시간 저녁시간때 가면 줄서서 기다려야해요~

가게도 좀 좁은 편이라서 시간을 조금 여유를 두고 가야해요~

 

 

 

 

최근에는 이렇게 세트메뉴가 나와성~

세트1번 생면국수와 치즈돈가스를 먹었습니다~

 

 

 

 

날치알 돌솥밥도 냠냠~!!

 

 

 

 

생면국수도 호로록!!

 

 

 

 

치즈돈까스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요렇게 쏘스에 콕 찍어서 한입~!! ㅎㅎ

국수나무는 어디나 다 맛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춘천 석사동 CGV점 국수나무는 진짜 맛있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양도 적절하고요^.^

 

다녀온지 좀 됐는데... 포스팅하다보니 가고싶네요 ㅎㅎ

 

사진이 그런것같아요~

잊고있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예쁜 사진, 추억 많이 남기시는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