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거두리 스테이크레이브 가격저렴, 거두점 디저트39 사장님 친절!!

춘천 거두리 스테이크레이브 가격저렴,

거두점 디저트39 사장님 친절!!

 

 

 

춘천 거두리에 위치한 스테이브레이브 다녀왔어요~

학교 쌤이 맛있다고 그래서 시간내서 한 번 가봤습니다~!!^.^

 

 

 

 

입구는 요렇게 생겼답니다~~~

 

 

 

 

보면 이렇게 그날그날 런치할인 메뉴가 적혀있어요~

할인을 놓칠 수 없죠~ 크림 스파게티를 하나 시켜야겠다고 다짐하며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내부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메뉴입니다~ 레이브 스테이크가 7천7백원.

가격이 무척 저렴하죠~?

저희는 레이브 스테이브에 스테이크 고기 추가를 해서 먹었어요~

10g추가하는데 1100원인가해요~

 

 

 

 

맛있겠죠~? 너무 맛있었어요~~

 

 

 

 

스테이크 미디엄으로 시켰어요~ 부드럽고 질기지 않고 소스도 맛있더라고요~

 

 

 

 

밥이 같이 나와서 스테이크 양은 많지 않지만 그래도 배부르더라고요~

 

 

 

 

요거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입니다~

요즘은 이렇게 노른자를 옆에 주더라고요~

백종원도 노른자를 까르보나라에 톡! 깨서 먹으면

더 고소하다고 방송에서 말했었는데요~

 

 

 

 

가지가 두 세개밖에 안들어갔는데도 가지향도 나고 너무 맛있는 스파게티였어요~

 

 

 

노른자를 톡 터트려서 비벼서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근데 저랑 쌤은 양이 조금 부족하기도 하고 ㅋㅋㅋ 티라미수를 워낙좋아해서

옆에 석사동 거두리 디저트 39를 갔습니다~

거두리 디저트 39에서 티라미수와 아메리카노 한잔!!

 

 

 

 

티라미수 신메뉴라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ㅎㅎㅎ

 

 

 

 

거두리 디저트 39의 아메리카노는 사랑입니다♥

ㅎㅎㅎㅎㅎ 너무 맛있더라고요 함께 먹으니~

디저트까지 다먹고 기분좋게 열심히 일했습니다 ㅎㅎㅎㅎ

오늘하루 기분좋게 보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