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강원대 후문 스푼더마켓 무한리필 샤브샤브 집

강원대 후문 스푼더마켓 무한리필 샤브샤브 집

 

 

 

스푼더마켓은 A세트랑 B세트로 나뉘는데.

B세트만 고기가 무한리필이고...

A세트는 샐러드바만 이용하는 것입니다~

 

 

 

 

내부는 요렇게 생겼답니다~

처음에 생겼을때는 사람들이 많이 이용했는데,

최근에는 샐러드바가 잘 보충이 안되고,

샐러드바가 맛이 없어지면서 잘 안찾는다고 하더라고요~

 

 

 

 

우선 야채를 퍼와서 고기육수를 내야 합니다~

모든것이 셀프이기 때문에 알아서 하면 됩니다^^

 

 

 

 

요렇게 고기를 주시면 고기를 투하!!

 

 

 

 

보글보글 끓으면 양념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야채와 고기가 함께 먹어야 맛있더라고요~

 

 

 

 

샐러드바는 타코야끼랑 .... 크림소스 파스타였겠죠?? 다 먹어서 없더라고요~ㅎㅎ

 

 

 

 

그리고 튀김류가 있었어요~ 근데 맛은 그럭저럭^^

 

 

 

 

와플이랑 생크림이랑 계란후라이랑 토스트도 있더라고요~

 

 

 

 

요거는 죽을 만드는 재료!

죽도 직접 만들어서 먹을 수 있게 해뒀어요~

 

 

 

 

저는 잘 만들었어요 맛있게 알맞게 ㅋㅋ

 

 

 

 

그리고 후식타임도 있답니다~

과자랑 커피 마실 수 있게 해뒀어요~

 

 

 

 

저는 토마토가 젤로 맛있더라고요 ㅋㅋ

 

 

 

 

오렌지랑 ㅋㅋㅋ 오렌지 아주 여러번 먹었어요~

 

 

 

 

과일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샤브샤브랑 죽이랑.

샐러드바가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서 스푼더마켓보다는 아래층에 샤브샤브 중심으로 하는

스푼이 더 맛있는것 같았어용^.^

 

그럼 다들 식사 잘챙겨드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