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거두리 종로빈대떡 점심특선 항아리제육쌈밥, 해물전솔직후기

춘천 거두리 종로빈대떡 점심특선 항아리제육쌈밥, 해물전

 

 

 

거두리에 위치한 종로빈대떡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기에 가봤습니다~

 

 

 

 

점심특선으로 항아리 제육쌈밥이 가장 맛있다는 알바생의 말에 따라

ㅋㅋㅋㅋㅋ 추천을 받아서 항아리 제육쌈밥을 먹어봤습니다~

기본 밑반찬으로 두부, 김치, 양파, 어묵 등등이 나오고 쌈도 많이 나왔어요~

 

 

 

 

요렇게 신발벗고 앉아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거두리 종로빈대떡 점심특선~!!! 항아리 제육쌈밥은 요렇게 나옵니다 ㅎㅎ

맛있겠죠~? 따끈 따끈하게 데워져서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쌈에 고기를 턱 넣어서 싸먹으면 맛있는데,

고기양도 제법 많았지만....저는 너무 맵더라고요.

제친구도 매워서 콧물흘리면서 먹더라고요~

 

그래서 매운거 잘드시는분들은 덜맵게 해달라고 하면 좋을것같아요~

매운맛을 따로 안물어보시는 것 보니.... 덜맵게 해달라고 말하지 않으면

아주 매콤하게 드실 수 있을 것에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빈대떡 집이니까 빈대떡을 안먹어볼수 없어서

해물빈대떡을 맛보았습니다~ 기본으로 녹두전맛에 해물이 조금 들어간 느낌이었어요~

해물전느낌이라기 보다는.... 녹두전느낌 ㅎㅎㅎ

식사로 드시기엔 부족한 맛. ㅠㅠㅠㅠㅠ

아주 맛있지도 않고, 아주 맛없지도 않은 맛이었어요; ㅎㅎㅎ

그래도 밤에 어르신들이 막걸리나 동동주에 드시기엔 맛있는 집인가봐요~

인기가 많더라고요~ ㅎㅎㅎ 저는 중간.... ㅎㅎㅎ

 

빈대떡보다는 해물파전을 먹고싶은 날이네용 ㅎㅎㅎㅎ

그럼 다들 식사 잘 챙겨드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