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디저트 39 퇴계점: 세계 39가지 디저트맛이 담긴 디저트카페래요~!!

춘천 디저트 39 퇴계점: 세계 39가지 디저트맛이 담긴 디저트카페래요~!!

 

 

 

 

춘천 퇴계점에 cgv 근처에 있는 디저트 39 다녀왔습니다~!!

 

 

 

 

춘천 명동점은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넉넉하지 않아요~

그래서 퇴계점으로 왔는데 밖에서 보면 좁아보이지만,

안에 들어오면 요렇게 테이블이 있답니다~~~

 

 

 

 

춘천 퇴계 내부 모습입니다~!!

디저트 39니까 디저트 사진들을 올려드리겠습니다~!!

 

 

 

 

맛있겠죠~? 이렇게 여러가지 케이크를

한 번에 먹을 수 있으면

너무 행복하겠네요 ㅎㅎㅎ

 

 

 

 

 

 

친구랑 저는 티라미수가 무척이나 끌렸습니다~

 

 

 

 

 

 

롤 종류도 많은데, 롤종류는 평상시에 많이 먹으니까 패쓰~!!

 

 

 

 

 

 

 

 

저희는 밥을 이미 듬뿍 먹은 상태였기 때문에!

디저트를 하나사서 나눠먹기로 했습니다~

떠먹는 딸기 티라미수로 결정!!!

마스카포네치즈와 딸기가 일품인 맛!!!

 

 

 

 

비쥬얼부터가 아주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요렇게 콕 떠서 먹는데 정말 꿀맛!

딸기도 상큼하고 치즈랑 빵이랑 어우러져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어요~!!

 

 

 

 

그래서 배가 불렀는데도 너무 맛있게 먹고왔답니다^^

달콤한거 먹고 기분좋게 집에 돌아왔네요~~~~

 

연인이나 친구들과 디저트 39에서 ㅋㅋㅋㅋ달콤한것도 먹고

달콤한 시간보내셔도 좋겠네용~~~ 홍보대사는 아니에요...

참고로 그날은 비도 오고... 날파리가 내부에 한마리가 돌아다녀서 ㅠㅠ

자리를 옮겨서 먹었었어요~!! 근데 너무 맛있는것은 인정~!!

그럼 다들 행복하고 달콤한 하루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