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군자역 맛집, 호아빈 월남쌈먹고 왔어요!!

군자역 맛집, 호아빈 월남쌈먹고 왔어요!!

 

 

 

 

호아빈에서 월남쌈 2인세트메뉴 시켰는데, 이렇게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군자역에는 친구만날 일이 있어서 다녀왔는데요~

군자역근처에 뭐가 맛있을까 고민하다가

호아빈 월날쌈이 보여서 들어갔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답니다~!!

처음엔 빵을 줍니다. 쏘스는 유자맛이었어요~

 

 

 

 

월남쌈답게 채소가 듬뿍~!!! 정말 맛있겠죠~?

 

 

 

 

고기는 고를 수 있습니다.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저희는 닭고기를 시켰는데 만족합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라이스 페이퍼는 리필을 해주십니다~~~

둘이 갔는데 라이스페이퍼를 리필 두번을 했다는 ....

칼로리가 얼마일까요 ;;; ㅎㅎㅎㅎ

하지만 먹을때 그런거 생각하면 안되요~!! ㅎㅎ

야채듬뿍먹으니 얼마나 좋아요^.^

 

 

 

 

저는 요렇게 골고루 넣어서 먹었답니다~!!

 

 

 

 

짠~!! 월남쌈을 한입크기로 싸서 앙!!!

 

 

 

 

소스는 칠리소스랑 땅콩소스가 있습니다~!!

다 맛있었어요~~~^.^

 

 

 

 

요거는 써비스로 주셨는데요~

너무 맛있었어요!!! 춘권이라고 하셨나;

 

 

 

 

안에 새우같았는데 속이 꽉차있더라고요~

 

 

 

 

아차. 세트메뉴에 밥도 포함인데요.

파인애플 볶음밥은 맛이 밍밍하니 좀 ....

둘다 반이나 남겼어요~

배불러서가 아니라 맛이조금 없어서 ㅠㅠ

 

 

근데 월날쌈은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이제 주말인데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식사도 하시고,

즐거운 시간보내시면서 재충전하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