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다우리 토속 순대국 맛집! 비오는날 순대국 크~ !!!

춘천 다우리 토속 순대국 맛집! 비오는날 순대국 크~ !!!

 

 

 

 

춘천 다우리 토속 순대국!!

다우리 순대국은 항상 사람이 많아요!

제가 일요일에 점심시기를 놓쳐서 3시넘어서

순대국집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춘천에 다우리 순대국이 맛있다고해서

한번 다같이 가봤는데요~ 정말 맛있더라고요!!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아주 꼬소하고 맛나용~^.^

 

 

 

 

춘천 다우리 순대국 내부모습입니다~

순대국집답게 생겼어요~ 평범해요 ㅋㅋㅋ

좀 더 넓은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없는쪽으로

찍다보니 요렇게 나왔네요~

 

 

 

 

다우리 토속 순대국 메뉴판!!

저희는 순대국 7,000원짜리를 먹었습니다~

 

 

 

 

기본 밑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저는 깍두기랑 마늘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순대국 드디어 등장~!!! 너무 맛있겠죠~?

 

 

 

 

 

 

 

전통순대가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속이 실한게~ ㅋㅋ

옛날에는 순대국 별로 안좋아했는데....

이제 나이가 들었나봐요 비오는날 순대국이 땡기네요 ㅋㅋ

고소하고 맛있고 ㅋㅋ 입맛이 변하나봐요...

옛날에는 그렇게 자주먹던 스테이크나 파스타를

이제는 자주 안먹는 저를 발견 ㅋㅋ

 

 

 

 

건더기를 어느정도 건져먹다가 밥을 투하!!

 

 

 

 

싹싹 남김없이 먹었습니다.

순대국에 김치를 척 올려서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모두들 건강챙기시고, 오늘도 화이팅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