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명동 지하상가 돈카돈까!! 치즈롤까스와 김치치즈나베

춘천 명동 지하상가 돈카돈까!! 치즈롤까스와 김치치즈나베

 

 

 

돈카돈까는 장사가 너무 잘되서 식당을 계속 늘리더라고요~

춘천 명동에가서 뭐먹을지 고민될때, 메뉴가 다양하니까 찾게 되는 곳!!

 

 

 

 

제가 춘천 명동 돈카돈까에 오면 먹는메뉴~!! 치즈롤까스입니다~!!

치즈가 정말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맛있겠죠? 치즈롤까스 한 입! 앙. 치즈가 저렇게나 많이 ㅎㅎ

 

 

 

 

이건 친구가 먹은 김치치즈나베입니다~!!

 

 

 

 

뚝배기에 담아주는데 너무 뜨거워요~

다먹을때까지 계속 뜨거웠어요 ㅎㅎ

처음에 국물한입 그냥 먹었다가 ... 입천장 다 데었다는 ㅠㅠ

김치치즈나베는 뜨거우니 조심해서 드세용~ㅎㅎ

 

 

 

돈까스랑 우동, 계란, 치즈까지 너무 맛있더라고요~

밥도 한공기 같이 나오니까 너무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다들 점심식사 맛있게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