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석사동 막국수 맛집: 청송막국수, 편육은 10,000원

 춘천 석사동 막국수 맛집: 청송막국수, 편육은 10,000원

 

 

춘천 석사동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한 맛있는 막국수 집이 있다고 해서요~

가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청송막국수 소개해드리겠습니당^.^

 

 

청송막국수 입구입니다~

 

 

청송막국수 내부 사진입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약간 기다렸는데,

막국수만 얼릉 드시고 가시는 분들이 많아서

자리가 빨리빨리 나더라고요~

 

 

청송막국수는 6,000원입니다.

친구랑 저는 편육하나에 막국수 곱배기하나 시켰습니다.

여자둘이 고정도면 될 것 같아서 ㅎㅎㅎ

 

 

편육이 나왔습니다~!! 만원짜리 편육인데요~

다른 쌈이나 이런것은 나오지 않고 요렇게 나옵니다~

 

 

근데 편육양이 상당히 많아용~~두툼하고 ㅎㅎ

 

 

오이도 아삭아삭 마늘도 별로 안맵고 어찌나 맛있던지 ㅎㅎ

원래 마늘을 진짜 좋아하긴 해요 ㅎㅎㅎ

 

 

그냥 마늘에 쌈장찍어서 밥이랑도 잘먹어요!ㅎㅎㅎ

 

 

근데 여기 김치가 너무 맛있어요~

쌈이 진짜 필요없겠더라고요~

김치를 어쩜 이렇게 맛있게 담그시지~?

정말 김치가 또먹고 싶을정도에요~

 

 

그리고 분명 곱배기 한그릇시켰는데... ㅠㅠ

이렇게 두그릇을 주셨어요 ㅠㅠ 감동...

푸짐한 인심덕에 사람이 더 많은가봐요~

곱배기 한그릇 나눠서 이쁘게 담아준것 뿐이라고 하시면서

이렇게 주시더라고요~

왼쪽은 육수를 부은거고, 오른쪽은 아직 안부은거.

 

 

쓱쓱 비벼서~

 

 

한입먹으면.... 왜 맛집인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춘천 석사동 맛집 청송막국수 ㅋㅋ

담엔 저도 그냥 막국수만 먹고 가도 될것같아요~

여름에 콩국수도 하신다는데 콩국수 먹으러 들리려고요 ㅎㅎㅎ

 

 

 

이제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니까

막국수집이 더 인기가 많아지는 것 같아요

춘천은 막국수가 유명한 집이 많은데,

요기도 정말 가깝고 맛집이어서 자주올 것 같아용^^

 

그럼 좋은하루 보내시고,

식사 잘챙겨드시고 오늘하루도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