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추억의 떡볶이 맛집, 꽃돼지 분식

춘천 추억의 떡볶이 맛집, 꽃돼지 분식

 

 

 

문앞에 써있는 글귀... 왜 이제 봤죠? 너는 곧돼지.... 마음이 아프네요 ㅋㅋㅋㅋ

 

 

 

 

주인아주머니케릭터인가봐요~ 닮았어요~ ㅎㅎ따뜻한 인상이~

 

 

 

 

내부는 요렇게 생겼어요~ 넓지 않아요~~

 

 

 

 

메모를 어찌나들 많이 써붙여놨는지 ㅎㅎㅎ

 

 

 

 

떡볶이도 너무 맛있겠죠? 양도 듬뿍듬뿍 주신답니다~

사진찍는다고 했더니 파를 위에다 뿌려주시더라고요 ㅎㅎㅎㅎ

 

 

 

 

매운어묵도 팔아요~ 2개 1000원입니다~

 

 

 

 

핫도그2개, 김말이 3개, 만두3개 모두 1000원 입니다~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모두 맛있어요~

 

 

 

 

1인분도 1.5인분 분량으로 넉넉히 담아주신답니다~

친구랑 먹고 포장해서 다른분들 드렸는데 맛있게 드시더라고요~ㅎㅎ

추억의 맛이에요~ 예전엔 곤계란?도 파셨던것같은데 ㅎㅎㅎ

지금은 안파시는것같더라고요~ ㅎㅎㅎ

초등학생들 취향저격 떡볶이집이랍니다~ ㅎㅎ

가끔 추억을 느끼고 싶을때 가면 맛있고 좋아용~!!!

 

 

그럼 오늘하루도 추억듬뿍 쌓는 하루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