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거두리 맛집: 명가보쌈, 된장찌개는 서비스!!

춘천 거두리 맛집: 명가보쌈, 된장찌개는 서비스!!

 

명가보쌈이 집이랑 너무 멀지 않아서

지나갈때 자주 보게 되는데요~

먹어본 친구들이 맛있고 주인사장님이 친절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지인들과 다녀왔씁니다.

춘천 거두리에 위치해있고, 영업시간은 5시부터 새벽1시까지라고 하네요~

 

 

 

크~ 명가보쌈은 진짜 조만간 또갈꺼에요!

고기 누린내도 안나고 쫄깃쫄깃.

 

 

명가보쌈입구에요~ ㅎㅎㅎ

놀이방도 잘 갖춰져있어서 아이들있는분들도 가기 좋을 것 같아요~

 

 

기본 세팅!! 으로 나오는 것들이에용~ㅎㅎ

 

 

짜잔 명가보쌈입니다~

 

 

고기가 두툼한데 누린내도 안나고 맛있더라고요~

 

 

배추김치랑 무김치!! 저는 개인적으로 무김치가 좋아용~

 

 

요렇게 마늘과 고추를 넣고 한쌈먹으면 너무 맛있어용

 

 

된장찌개는 서비스로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블로그나 카페에 포스팅하면 서비스로 막국수나 골뱅이무침이나 밥을 주신다고해요

그래서 밥을 3그릇이나 얻어먹고 왔습니다.

 

 

김이랑 참치랑 들어간 주먹밥이에요~ 장갑을 주시더라고요~

 

 

조물조물 만들어서 한입에 얌얌!! ㅎㅎ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주말도 가족들과 즐거운시간 보내시고!!

따뜻한 날씨에 따뜻한 하루하루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