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CGV점, 신전떡볶이 후기, 샌드위치 만들어 먹기

 

춘천 CGV점, 신전떡볶이 후기, 샌드위치 만들어 먹기

 

 

 

 

신전떡볶이 입구부터 가격이 상세히 나와있더라고요~

 

 

 

 

외부모습이고요~ 안으로 들어갔더니 밖에서 보는 것 보다 넓게 되어있었어요~

 

 

 

 

 

신전떡볶이에서 치즈떡볶이, 참치마요컵밥, 오징어튀김, 튀김오뎅을 시켰습니다.

오징어튀김말고 다른거 시킨걸로 기억하는데;;; 그냥 먹었어요 ㅋㅋ

 

 

 

 

보니까 동그란 컵에 담아주시던데.... 저는 네모난 용기에 담아주시네요~ ㅎㅎ

 

 

 

 

치즈가 듬뿍올라가 있었고요~ 중간맛인데도 캡사이신 맛이 강하게 났어요.

너무 인위적인맛이긴 했지만 중독성이 있더라고요 ㅎㅎㅎ

 

 

 

 

튀김오뎅(어묵이라고 하다가 오뎅이라고 쓰려니 어색;;)이

맛있다던데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오징어 튀김도 오징어가 쫄깃쫄깃해서 맛있었어요~

 

 

 

 

친구가 매운음식을 너무 못먹어서 밥도 싸갔는데 국물 부어서 막 먹더라고요~ ㅎㅎㅎ

결국 맵기도 너무 맵고 배가 안차서 샌드위치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고구마랑 샌드위치~~~

 

 

 

 

계란, 옥수수콘, 당근, 양배추, 감자, 양파 ㅋㅋㅋ 많이 넣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신전떡볶이보다....

춘천은 골목에자리잡은 오래된 떡볶이집이 더 맛있네요

제 개인적인 소견은 ㅎㅎㅎㅎ

 

오늘은 비가 와요!!!! 비오면 음식을 해먹고 싶은 충동이 생겨요 저는 ㅋㅋㅋ

부침개나 떡볶이나 따뜻한 무엇인가가 땡기는 날이네용~~~

다들 식사 잘 챙겨드시고 오늘하루도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