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강대후문, 서래갈매기 맛집인정!!

 강대후문, 서래갈매기 맛집인정!!

 

 

 

 

친구가 고기를 못먹은지 오래됐다며 고기가 먹고싶다고해서

같이 서래갈매기로 갔습니다~

 

 

 

 

강대후문에는 맛있는 갈매기집이 많은데요.

친구가 여기를 가장 좋아하더라고요~

테이블도 많은편이고, 요즘은 창가에 앉으면 문도 열고

시원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습니다^^

 

 

 

 

서래갈매기 메뉴입니다~

저희는 여자둘이었으니까 15000원짜리 갈매기살하나랑

냉면한그릇을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인데요~ 매콤소스에 콕! 찍고 콩가루에 콕!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파도 맛있고 하지만 저는 양파가 가장좋아요~ㅎㅎ

 

 

 

 

 

 

 

 

 

맛있겠죠? 요즘은 저렇게 치즈도 주더라고요~

치즈에 콕! 찍어서 돌돌말아먹으면~???

 

 

 

 

요런비쥬얼이 탄생하는데ㅋㅋ 친구가 젓가락질을 잘못해요 ㅋㅋㅋ

치즈에 찍어먹으면 맛은 그냥 그래요 ㅋㅋㅋㅋ

치즈맛밖에 안나요~ 그냥 치즈 따로먹는게 맛있어요~

파나 양파랑 먹는게 더 맛있어요~ ㅋㅋㅋ

 

 

 

 

냠냠

 

 

 

 

마지막으로 냉면까지 아주 맛있었어요~

냉면은 고기를 다 먹고 먹는게 나아요~

왜냐면 냉면간이 너무 쎄서요~

냉면먹고 고기먹으면 고기맛을 느낄 수 없어요~

이상 서래갈매기 후기였습니다!!

ㅎㅎ 그럼 다들 즐거운하루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