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거두리 짬뽕, 탕수육 맛집: 중원(성우오스타 예초유치원 뒤)

거두리 짬뽕, 탕수육 맛집: 중원(성우오스타 예초유치원 뒤)

 

 

중원은 지인소개로 가게되었는데요~

골목 귀퉁이에 있어서 아는 사람만 자주 오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점심시간에 갔는데 사람이 꽉차있었어요~

  

 

여기가 찹쌀탕수육하고 짬뽕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짬뽕진짜 매워서 원래 잘 못먹는데, 이집 짬뽕은 정말 맛집답게

맵지않은데도 맛있는건 뭐죠~?

오 진짜 맛있게 먹고왔어요!!!

매운거 잘드시는 분들도 좋아하고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도 좋아할만한 짬뽕맛이에요~

 

 

 

군만두는 항상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탕수육시켜야 주시는건가 ㅎㅎㅎ

 

 

찹쌀탕수육!!! 정말 맛있어요~~~~ 어떤 언니는 여기 탕수육이 가장 맛있다고

튀김만 먹어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찹쌀이니까 쫀득쫀득하니 맛있거든요~

 

 

다시봐도 침이 꼴깍넘어가네요 ㅎㅎㅎ

 

 

고기랑 찹쌀이랑 아주 맛나요~~~

 

 

짜장밥을 먹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원래 저도 볶음밥시킨다는게 짜장밥을 잘못시킨건데

다른쌤이 칼로리가 더 낮을거라고 ㅋㅋㅋ 위로해 주셨어요~

볶음밥시키면 짜장이랑 짬뽕국물도 주시니까 좋아요~

짬뽕국물에 오징어랑 듬뿍넣어주시더라고요 ㅠㅠㅠ

진짜 구석에 있는데도 잘 될만한 것 같아요~

 

그럼 다들 식사 잘챙겨드시고 오늘도 힘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