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석사동 맘스터치!! 싸이버거, 휠렛버거, 닭강정!!!

춘천 석사동 맘스터치!! 싸이버거, 휠렛버거, 닭강정!!!

 

저는 춘천에 육림닭강정이 맛있다고 하는데ㅋㅋㅋㅋ

맘스터치 닭강정이 더 맛있던데요 ㅋㅋㅋㅋㅋㅋ

맘스터치 닭강정 비쥬얼좀 보세요~~~ ㅎㅎㅎㅎㅎ

 

 

 

 

친구랑 둘이 먹었는데, 하나도 안남기고 다먹었어요!!!

 

 

맘스터치는 정말 살이 부드럽고 촉촉한 것 같아요!!!

11시반에 갔더니 준비하는 시간걸린다고 해서 12시반에 먹었어요 ㅋㅋㅋ

치킨집은 너무 일찍찾아가는게 아닌걸로 ㅋㅋㅋㅋㅋ

 

 

그리고 요거는 휠렛이랑 싸이버거 먹었을때에요!!

 

 

휠렛버거랑 싸이버거

싸이버거는 닭다리살, 휠렛은 닭가슴살입니다!!!

저는 갈때마다 휠렛버거를 먹는답니다~^.^

 

 

앙!! ㅎㅎㅎ 어쩜 패티가 이리도 두터운지 정말 맛있어요~~~!!

 

 

거기에 감자튀김까지먹으면 정말 배부르답니다~ㅎㅎ

 

 

오늘은 치킨을 포스팅했네요....

포스팅하다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ㅠㅠ

다들 식사 잘 챙겨드시고 오늘도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