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이색 카페 바오밥: 데이트코스, 가격저렴, 분위기좋은 카페!!

춘천 이색 카페 바오밥: 데이트코스, 가격저렴, 분위기좋은 카페!!

 

 

바오밥카페 신기하죠? ㅎㅎㅎㅎㅎ

완전 춘천 이색 카페!! 신동에 위치해 있어요~

차가 있어야 아마도 가기가 좋을 거에요!!

근데 이 카페 처음가봤는데...

처음에는 흉가들어가는 기분도 들고 ㅋㅋ

진짜 특별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공포체험할 것 같은 카페에요~

커플이 데이트코스로 가도 좋을것 같았어요~

 

 

춘천에서도 외각으로 차를 타고 달리면,

이렇게 바오밥이라고 덩그러니 ㅋㅋ

 

 

바오밥 카페 들어가는 입구 사진이에요~~~

 

 

바오밥의 입구를 동영상으로 한 번 찍어봤습니다~ㅎㅎㅎ

 

 

 

 

여러모로 신기한 카페~ 이색카페예요 정말~ ㅎㅎ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파는 곳이였어요~

하지만 저희는 식사를 이미 했기에 ㅎㅎ

차와 케이크를 먹었답니다^.^

 

 

들어서면 보이는 카운터에요~

 

 

아기자기하죠~? 뭔가 ㅋㅋ

 

 

볼만한 책들도 많더라고요~ ㅎㅎ

 

 

음... 문풍지를 뜯어놓은 듯한 느낌의 빈티지적인... 그런.. ㅎㅎ

 

 

ㅎㅎ 바오밥은 등도 뭔가 멋스러웠어요~

 

 

밖을 내다봐도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역광이고,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그렇지 분위기 좋아요~ㅎㅎㅎㅎ

칸칸이 대게 많더라고요~ 방처럼 되어있어서 딱 거기 간 사람들끼리만 대화하기도 좋고요~

커플들 데이트코스로 좋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ㅎㅎ

 

 

요기 종을 치면 오세요~ 다른 벨은 없어요~ ㅎㅎ

 

 

짜잔~!! 저희가 주문한 케이크와 차가 도착했습니다~

 

 

블루베리 치즈케이크예요~

 

 

초코 쇼콜라~~ 진한 브라우니 맛이났어요~

 

 

블루베리 치즈가 더 맛있었어요~

차도 다 맛있고 직접 만드신거라고 하더라고요~

친구들끼리 데이트하기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요~

케이크도 3500원 정도,  차도 3500원정도예요~

일반 커피숍보다 훨씬 가격이 저렴하죠~?

분위기도 좋고, 이색 커플 데이트장소로 추천합니다ㅎㅎ

 

날도 좋은데, 다들 소중한 사람들과 야외에서 좋은 시간도 보내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