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집: 냉면전문집에서 뭉텅찌개ㅋㅋ

 춘천집: 냉면전문집에서 뭉텅찌개ㅋㅋ

 

 

춘천 거두리에 있는 밥집이예요~

예전에 여기가 뭉텅찌개 맛집으로 유명했어요~

그래서 옛날맛을 잊지못하고 다시 찾아갔는데!!!

주인이 바뀌었더라고요~

이제는 뭉텅찌개 맛집이 아니라

냉면전문점으로 바뀌었다고 했어요~

 

 

입구는 좁지만 안에 들어가면 넓답니다~!!ㅎㅎ

 

 

내부엔 이렇게 생겼고, 저희는 겨울에가서 방쪽에 앉았어요!

 

 

메뉴예요~ 그래도 떡만두국이나 불고기도 뚝배기로 나오는데 맛있다고들 하더라고요~

 

 

메뉴판 밑에 이렇게 작게 뭉텅찌개가 붙어있어요! ㅋㅋㅋ

뭉텅찌개를 안팔았었는데, 사람들이 와서 하도 뭉텅찌개를 찾아서

메뉴에 넣으셨다네요!!!ㅎㅎㅎ

 

 

반찬은 기본으로 요렇게 나오고요~~~

 

 

저희는 뭉텅찌개를 시켰어요 ㅋㅋㅋㅋ 시킬때는 몰랐어요!

뭉텅찌개를 신메뉴를 추가한 집이라는 걸... ㅎㅎ

 

 

고기도 통으로 이렇게 많이 넣어주시고요~ 묵은지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끓이면 끓일수록 더 맛있더라고요~

버섯이나 두부도 듬뿍넣어주시고,

뭉텅찌개 맛집으로 그냥 계속 이어나가도 손색없을정도로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식사거르지마시고 잘챙겨드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