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교대 석사동 맛집) 닭갈비 덮밥, 점심특선 6,000원!!

춘천 교대 석사동 맛집) 닭갈비 덮밥, 점심특선 6,000원!!

 

춘천하면 닭갈비가 유명하죠~? ㅎㅎ

근데 닭갈비는 사실 가격이 좀 비싸답니다~

근데 석사동에 부부닭갈비집에서 점심특선으로

6,000원에 닭갈비도 밥도 먹을 수 있더라구요~

 

 

부부닭갈비 입구에요~ 보기에 작아보이는 식당인데,

대형주차장까지 완비했다고 의아했는데, 식당안쪽으로 길게 되어있더라구요~

 

 

내부는 난로도있고, 여느 닭갈비집과 흡사합니당~ㅎㅎ

 

 

닭갈비를 요렇게 볶아주십니다 우선~~~ ㅎㅎㅎ 철판에~~~

포장도 철판에 직접볶은다음에 포장해서 주시더라고요~

 

 

닭갈비 덮밥이 나왔어요~ 닭갈비에 모짜렐라 치즈를 얹고~

김과 밥과 달걀 반숙한거를 주십니다~

 

 

동치미와 배추김치 반찬이 전부지만 다른반찬은 딱히 필요없어요~ ㅎㅎㅎ

 

 

닭갈비가 듬뿍들어있어서 맛있어용~~~

 

 

치즈와 함께 먹어도 맛있구용~

 

 

비벼먹어도 됩니당~~~

닭갈비가 너무 비싸거나 부담되는 춘천교대생들은

닭갈비 덮밥을 먹는답니다 ㅋㅋㅋㅋㅋ

점심특선으로 먹기에 괜찮아요~ 양도 푸짐하고요~

 

다들 식사 잘챙겨드시고요~~~~ 오늘도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