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먹방타임

춘천 고기 맛집! 명동 티크!!11,000원에 무한리필 참숯초벌구이!!

 춘천 고기 맛집! 명동 티크!!11,000원에 무한리필 참숯초벌구이!!

 

 

춘천 명동에는 레스토랑이나 떡볶이집이나 부페가 많은데요!!

고깃집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티크가 생겼네요!!!

춘천 고기맛집이에요!!! 11,000원에 참숯으로 초벌구이한 고기가 무한리필이 됩니다.

 

 

티크는 춘천 명동 베이직하우스 옆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티크 입구사진입니다^^

 

 

올레 2층입니다~~~

 

 

티크 내부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테이블이 많은데요~

저번에 갔을때는 사람이 많아서 돌아왔었어요!!

 

 

티크 기본세팅입니다~ 요렇게 된장찌개는 가운데에 주시고요

콩나물, 무쌈, 마늘, 쌈장, 간장양념, 양파, 파저리, 상추를 주십니다~

 

 

 

짜자잔~~~티크 고기가 나왔습니다! 참숯으로 초벌구이를 한 티크 고기 비주얼!

정말 두툼해요! 얇게 썰어야 먹기도 좋고 잘익더라고요~~~

 

 

고기를 썰어서 옆면으로 올려주세요~ 옆부분을 익혀주셔야해요~ 고기가 두툼해서^^

 

 

고기가 익어가고 있습니다~~~지글지글~

찌개도 보글보글~~~

찌개에 고기 한두점 넣어서 같이 끓여주시면 더욱 맛있어요!!

 

 

짜잔 잘익은 고기한점에 양파와 마늘과 함께 먹으면 굿굿!!

 

 

여기는 무한리필 코너입니다~~

상추랑 밥이랑 된장국이랑 커피가 있습니다~

 

 

김치랑 콩나물이랑 쌈장이랑 양파랑 파인애플도 있습니다!!!

그냥 고깃집가면 고기랑 밥이랑 된장찌개 다 따로 시켜야하는데,

여기는 다합해서 11,000원이라니!!! 정말 괜찮은것 같아요!!

4번을 리필해서 먹었어요 저희는;; ㅎㅎㅎㅎ

근데 1덩이씩 리필해주십니다~~~

 

 

 

 

정말정말 춘천 고기 맛집으로 인정! 참숯향은 은은하게 나고요~

막 과식하게 되진않고, 알맞게 먹고온것같아요~~~^^

 된장찌개와 밥도 너무 맛있었어요~~~

그럼 오늘도 밥 잘챙겨드시고 힘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