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춘천구봉산 투썸플레이스, 춘천야경, 스카이워크, 디저트, 커피

춘천구봉산 투썸플레이스: 춘천야경, 스카이 워크, 디저트, 커피

 

춘천에서 구봉산을 가본지 얼마 안되었는데요~

춘천에 야경도 보고, 예쁜 카페가 많이 있다고해서 가봤습니다~

 

 

짜잔 야경을 보려면 밤에 가야겠죠~? ㅎㅎ 밤에 가면 이렇게 전등을 예쁘게 켜놓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구봉산에서 투썸플레이스를 다녀왔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들어가면 내부모습입니다~

 

 

 

투썸플레이스 가격, 메뉴판입니다~

 

 

저는 디저트가 먹고싶어서요~~

 

 

제가 제일좋아하는것은 죠기 보이는 사각형의 티라미슈입니다!!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슈 정말 맛있거든요~

하나가 남았길래 너무 기쁘게 주문을 했는데요~

이미 앞에서 시켜서 없다고 하더라고요 ㅠㅠㅠ

그래서 스토리베리요거타르트를 먹었습니다~

주문을하고 지하로 내려갔어요~

 

 

계단을 따라서 쭉 내려가면 됩니다~ ㅎㅎ

 

 

 

지하가 정말 넓고 멋지게 되어있더라고요~ 야경도 잘보이고요~

 

 

위에 2층으로 엘리베이터를타고 올라가면 탁트인 멋진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진짜 여름에는 더 멋진데, 지금은 추워서 사람이 많이 없더라고요~

 

 

옆에 산토리니도 보이고요~

 

 

이렇게 멋진 야경도 볼 수 있습니다~~~춘천시내가 보입니다 ㅎㅎ

 

 

그리고 투썸플레이스는 스카이 워크가 있습니다~

통유리로 되어서 살짝 무서운 스카이 워크 ㅋㅋ

 

 

바닥이 훤히 보여요~ 무서워하는 친구들은 가까이 못가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저희가 시킨 스트로베리요거타르트!!

 

 

그리고 얼그레이 한 잔도 함께 시켰습니다~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ㅎㅎㅎ

 

그럼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