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한계령 휴게소 다녀왔습니다~~~

 한계령 휴게소 다녀왔습니다~~~

 

사실 명절때 큰집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살짝 한계령 휴게소에 들러서 가족끼리 호떡도 사먹고 차한잔 하고왔어요~

너무 멋진곳인데 사진으로 다 잘 안담겨서 아쉽네요~ ㅎㅎ

 

 

멋있는 절경이 쫙 펼쳐집니다~ 차에서 내리자마자 거센 바람이 몰아치고요~ㅎㅎ

 

 

날씨가 너무 추워서 망원경으로는 볼 수 없었어요~

평상시에는 500원만 넣으면 볼 수 있다네요~

 

 

눈덮인 산~ 정말 멋져요! ㅎㅎ

 

 

화장실도 깔끔하고 휴지도 많이 놓여있었구요~

 

 

휴게소 입구에요~

 

 

들어가면 기념품 팔찌나 열쇠고리를 우선 많이 팔고요~

 

 

그안에는 이렇게 밖풍경을 내다볼 수 있는 카페겸 식당이 있어요~

 

 

저희는 호떡과 커피를 한잔씩했습니다~

 

 

꿀호떡! 너무 달콤하고 추우니까 더 맛있더라고요~ㅎㅎ

 

 

앉아서 내다보니 더욱 멋졌던 한계령~ㅎㅎ

잠시나마 눈으로 힐링하시고 주말 잘보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