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2016춘천 호수 별빛나라, #로맨틱춘천 페스티벌, #춘천 스케이트장

 #2016춘천 호수 별빛나라, #로맨틱춘천 페스티벌, #춘천 스케이트장

 

춘천 공지천에서 2016 춘천 호수 별빛나라

반짝반짝 색색의 전등으로 축제를 엽니다!!

 

 

 

로맨틱 춘천 페스티벌은 1월달만 하는 축제예요!!

 

 

보면 강가를 따라서 이렇게 나무마다 예쁜 전구가 보이고요.

 

 

사진찍기 좋게 잘 되어있답니다~

 

 

로멘틱 춘천 페스티벌은 이렇게 아이들이 탈 수 있는 기차도 마련해두었어요~

 

 

로멘틱 춘천 페스티벌의 별미!! ㅎㅎ먹거리 차량들이 잔뜩왔어요!!! 맛있는 핫도그랑

 

 

캐밥, 초밥, 아이스크림, 타코야끼, 어묵, 떡볶이 등등 정말 많은 차량이 와있답니다!!

 

 

저는 ㅎㅎㅎ 소세지 먹었어요~

 

 

2천원이라서요~ 친구랑 1천원씩해서 하나사서 반반 나눠먹었답니다!!!

 

 

짜잔 이번에는 춘천 스케이트장!!! 송암 스케이트장을 가볼까생각했는데,

이렇게 공지천에서 스케이트장을 만들어주니 ㅠㅠ 너무 좋더라고요~~~

 

 

밤에가서 그런지 어린 아이들은 낮시간때에 주로 타고, 이시간에는 연인들이 많더라고요~

친구랑 다녀왔는데 오랜만에 스케이트 탔더니 신나더라고요!!!

 

 

요기는 매표소랍니다^.^

 

 

스케이트 대여는 당연히 해주고요~~~

 

 

가격과 이용시간안내입니다~~

 

 

따로 스케이트신발신고도 쉴 수 있는 공간도 이렇게 마련되어있답니다.

 

춘천에 사시거나 가까운곳에 계시는분들은

한 번 들러보셔도 좋을것같아요^.^

그럼 추운 겨울이지만 힘차게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