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검사외전 후기(스포주의) /강동원노력 붐바스틱 댄스, 광주 이색선거운동 모티브

검사외전 후기(스포주의) /강동원노력 붐바스틱 댄스, 광주 이색선거운동 모티브

 

 

검사외전과 쿵푸펜더3 이 요즘 인기가 많더라고요~

볼 영화가 그만큼 없어서 검사외전이 시기를 잘탄 영화라고들 하더라고요~

쿵푸펜더 보려고했는데, 친구가 재미없다고 해서... 고민하다가 검사외전을 보기로 했습니다!

근데 재밌게 가족들과 보기 좋은 영화였습니다.

 

 우선 영화에 나오는 주요 등장인물입니다~~~

 

 

황정민과 강동원이 주인공입니다~

 

 

폭력검사 황정민

황정민은 베테랑때랑 비슷한 역할입니다.

베테랑에 나올때는 정의로운 경찰역할이었는데,

이번에는 나름 정의롭지만... 폭력을 쓰는 검사역할입니다.

베테랑하고 이미지가 많이 겹치더라고요~

 

대학교 4년 고시공부 3년을해서 검사가 되었고,

양아치를 합벅적으로 감방에 넣겠다고 외치죠.

윗선에서 그만하라고 말려도 꿈쩍도 안하고...

 

 

결국 윗선의 말을 듣지 않다가, 증거조작으로 감옥에 가게됩니다.

무려 15년형을 선고받는데요. 

 

 

감옥에서 만난 귀여운 사기꾼 강동원.ㅎㅎㅎㅎ

 

(기사에서 봤는데요. 강동원이 요즘 인기가 너무 많아서요~

어떤분은 "강동원이 이혼하고 와도 살고싶다."

어떤분은 "수십번째 여자여도 좋다. 강동원하고 살아보고싶다." 이런말들을 했다네요.

 

그래서 인터뷰할때

요즘 이정도로 인기많은거 아냐고 기자가 물었더니,

강동원이 "저도 그냥 똑같아요. 살아보면 피곤할꺼에요~"라고 했다네요.

 

그랬더니......수많은 댓글들.

"피곤하고싶다, 평생 피곤하게 살고싶다, 피곤하다 죽고싶다"

이렇게 달렸다네요. ㅎㅎㅎ 그정도로 인기많은 강동원.

이번엔 사기꾼역할을 맡았습니다.)

 

 

강동원을 가르쳐서 사기를 크게치고, 형량도 줄일 계획을 감옥에서 짜게 됩니다~ 

 

 

검사가 된 우리의 강동원ㅎㅎ

생각보다 황정민의 비중이 적고, 강동원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강동원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셨을 듯. 저도 물론 좋았고요 ㅎㅎ

 

 

악역. 이분 정말정말 연기 진짜 잘하시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악역인듯하였으나 결정적으로ㅋㅋ스타병에 걸린 검사라 주인공을 돕게되죠~

뭐 대략 영화의 내용은 이렇고요! 실제로 보면 재밌고, 아주 통쾌하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여기서 포인트 강동원의 붐바스틱 댄스!!

 

 

 

강동원이 잠시 선거운동때문에 춤을 추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정말 너무 열심히 추더라고요~ 춤추는 모습에서 빵터졌는데요!!

실제 광주 이색선거운동을 모티브로 했다고 합니다~

 

 

실제 광주 이색선거운동 붐바스틱 댄스 동영상입니다 ㅋㅋㅋ

진짜 느낌있게 춤을 추는게 멋지네요 ㅎㅎ

 

근데 여기서 멋진사실 하나!!

실제로 강동원이 인터뷰한 내용을 보니,

춤을 못춰서 클럽도 안가는 성격인데... 이 춤추려고 맹연습을 몇달간 했다고합니다.

근데도 현장 분위기가 싸해서... 내가 열심히 해야 스텝들이 집에 빨리 갈것같다.라는

사명감? 을 가지고 정말 열심히 춘 춤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영화볼때 춤나오는 부분에서 빵터졌어요!!!

노력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었겠죠~?!

 

강동원은 잘생기기까지 했는데, 이렇게 노력도 하는 배우라니 정말 멋지네요!

 

어떤 일이든 정말 노력하면 하늘도 돕는것같아요!!

지금 어떤일을 하고있든, 또 계획하고있든.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노력해서 모두 빛을 발하는 우리가 되자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