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인천 차이나타운 연경 하얀짬뽕, 양꼬치, 화덕만두 먹방, 사진찍기 좋은 동화마을 구경~!!

인천 차이나타운 연경 하얀짬뽕, 양꼬치, 화덕만두 먹방, 사진찍기 좋은 동화마을 구경~!!

 

 

차이나타운은 제가 너무 기대를 하고 가서 그런지

볼거리가 별로 없더라고요~

먹거리는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ㅎㅎㅎㅎ

화덕만두, 양꼬치, 하얀짬뽕 등등 가서 많이 먹고 왔습니다~

 

 

연경은 가격대가 요렇더라구요~ 줄서서 사람들이 기다리더라고요~

저희는 5시쯤 저녁을 먹어서 10분정도 기다리니까 바로 자리가 났어요^.^

 

 

날씨가 추운편인데도 사람들이 우글우글 ㅋㅋㅋ

사람들이 정말 많이 왔더라고요~

 

 

하얀짬뽕이에요!!! 비비면서 흐트러졌는데...

맛있더라고요! 그냥 짜장면과는 완전히 다른맛이에요!!

하얀짬뽕이 차이나타운은 유명해서 맛을 보았지요~

달콤하기도하고 짭쪼름하기도하고 맛있어요~

야채도 듬뿍들어가있고 고기가 많이 씹혀요~~~

 

 

찹쌀탕수육은 크게 통째로 나와서 가위랑 집게를 같이 주더라고요~

직접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양이 적지않아요~ 먹다보니 배부르더라고요~~~

 

 

나와서 후식으로 양꼬치! 이집이 줄이 길길래, 그냥 따라서 줄서서 사먹어봤어요 ㅎㅎ

 

 

양꼬치먹을때 고수는 찍어먹어도되고, 그냥 양꼬치만 먹어도되요~

비린내나 누린내? 비린맛? 전혀 나지않고 맛있어요!!

 

 

그리고 화덕만두도 사먹어봤는데, 그냥만두가 훨씬 맛있어요!

화덕만두는 별로 제 입맛에는 그냥 그랬어요~ ㅎㅎㅎㅎ

 

 

짜잔 이제는 동화마을입니다~~~

동화마을 입구예요~

차이나타운에서 5분거리에요~

바로 옆에 있다고 보시면되요~

 

 

동화마을에 온 걸 환영해^.^ㅎㅎ

 

 

집이 이렇게 전체가 모두 동화로 꾸며져 있습니다~

라푼젤이 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모습도 보이고

밑에는 백설공주도 보이네요~~~

 

 

동화마을 모든 벽과 집들은 동화로 꾸며져 있어요~

 

 

왕자님과 꼭 사진을 찍어야하다며~

왕자님을 찾으러 다녔었어요 ㅋㅋㅋ

 

 

공주님도 멀지않은 거리에 있더라고요~

동화마을에 왕자보다는 공주가 훨씬 많아요~ ㅎㅎ

근데 곳곳에 페인트를 다시 칠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계속 다시 칠하면서 보수공사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물고기떼도 예뻐서 한 장 찍어봤습니다~ㅎㅎ

 사랑하는 친구들과 함께해서인지 저는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그럼 오늘 하루도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