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춘천 명동: 헌혈하고 영화보고 빵도 먹자!! 쥬토피아 어른이 봐도 꿀잼!!

 춘천 명동: 헌혈하고 영화보고 빵도 먹자!! 쥬토피아 어른이 봐도 꿀잼!!

 

 

춘천 명동 헌혈의집 안에 들어가면 요렇게 되어있답니다~

안내하시는 분이 인상이 너무 좋고, 간호사분들도 친절하시더라고요~

고참간호사분인지는 조금 까칠하시지만 ㅎㅎㅎㅎㅎ;;

 

 

우선 들어가면 전자문진실에 들어가셔서 컴퓨터로

해외에 다녀온적없는지나 질병은 없는지, 약먹는것은 없는지 등등

체크사항에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접수번호대로 기다리고 상담사분과 면담하시고~

피가 빈혈은 없는지 헌혈할 수 있는 상태인지 체크해서 통과가 되면~

 

 

요걸 주십니다~ 요걸받고 벨이 울리면 헌혈시작합니다~~~~

 

 

그래서 저는 영화티켓과 파리바게트 3,500원짜리 받았습니다!!

 

 

헌혈하고 받은 티켓으로 본 쥬토피아~~~~~

동물들이사는 유토피아예요~~~

쥬토피아 에니메이션이라고 아이들만 볼꺼라는 생각은 버리세요!!

진짜 재밌어요! 어른이봐도 재밌는 쥬토피아!!

 

 

쥬토피아의 주인공입니다~ 토끼~~~~

토끼진짜로 너무 귀엽고 멋집니다~~~

 

 

 

여우!! 도 멋져요!!! 나무늘보 ㅋㅋㅋㅋ 반전이 있는친구랍니다~

 

 

가젤 가수에요! 너무 멋져요! 평화를 사랑하는 가수, 영향력이 대단하더라고요~ㅎㅎ

에니메이션보다가 놀라가지고 팝콘쏟긴 또 오랜만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깜짝 놀라는 장면이 나와서요 놀라가지고 소리지르면서 팝콘 쏟았어요 ㅠㅠ

죄송합니다... 청소하시느라 힘드실텐데ㅠㅠㅠㅠ

 

암튼 데이트도 하시고, 헌혈도 하시고 하면

일석이조가 아닐까하는 생각이드네용^^

그럼 오늘도 활기차게 화이팅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