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춘천 명동 카페-싸고 맛있는 커피: 이디야) 가격도 맛도 분위기도 좋은 곳!!

춘천 명동 카페-싸고 맛있는 커피: 이디야)

가격도 맛도 분위기도 좋은 곳!!

 

이디야 커피 춘천 명동점을 다녀왔습니다~

이디야 카페는 여러곳에 있어서 찾아가기 좋은것 같은데요~

카페들중에 그래도 가격이 착해서 자주 이용하는 것 같아요!

저는 가면 항상 마시는 차가 있답니다~여린잎 녹차!! ㅎㅎ

 

 

우선 춘천 명동 이디야커피 내부모습입니다~

 

 

메뉴판이 보이고요~ 친절하신 주인분들^.^

 

 

고무장갑으로 2층올라가는 계단을 표현해 놓으셨어요 ㅎㅎㅎㅎ

2층도 있답니다~ 저희는 2층에 가서 차를 마셨답니다~

 

 

벽 한쪽에는 요렇게 사진을 붙여놔서 인테리어를 예쁘게 해두었고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여린잎녹차, 얼그레이, 카페라떼 요렇게 시켜먹었답니다~

 

차 종류는 뜨거운물 리필해서 한번 더 마실 수 있답니다~

한번만 우려먹기는 아깝잖아요^.^ 두번정도 우려먹으면

그다음엔 우러나지 않더라고요~ㅎㅎ적당히 우려드세요 ㅎㅎㅎ

 

벗이 먼 곳에서 찾아오면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有朋自遠方來 不亦樂乎 / 유붕자원방래 불역락호) -공자

 

함께 식사를 하고, 함께 차를 마실 수 있고, 함께 일상을 나눌 수 있는

친구가 있다는 것 만으로도 참 감사한 일인것 같아요^.^

옆에 있는 소중한사람에게 따뜻한 말, 힘나는 문자하나 보내주시고

주변과 따뜻하게 보내는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