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춘천에도 벚꽃이 피었어요^.^ 벚꽃이랑 진달래랑 목련사진♡

춘천에도 벚꽃이 피었어요^.^

 

벚꽃이랑 진달래랑 목련사진♡

 

강뚝따라서 친구랑 같이 조깅하는데벚꽃이 너무 예쁘게 핀거예요~

춘천은 좀 쌀쌀해서 벚꽃이 만개하려면 좀 멀었지만 그래도 예쁘더라고요~

춘천은 소양댐과 춘천댐에 가면 벚꽃길이 있어요~그래서 벚꽃이 만개할때

소양댐으로 나들이를 가는 가족들과 연인들이 많아요~

시간되시면 여의도도 멋지지만 춘천도 놀러오셔도 도시락도 드시고

사진도 찍고 하면 즐거울 것 같아용~~ㅎㅎ

 

짜잔~!! 벚꽃사진입니다~

 

 

 

 

 

 

요건 목련인데, 아직 덜 핀 목련이에요~

 

 

 

요건 진달래 길가다가 찍었어요~

 

 

진달래꽃 뜯어다가 진달래 화전 해먹고 싶더라고요...

예전에 어머니랑 자주 해서 먹었었는데 ㅎㅎㅎ

 

봄봄봄 ~~~ 기분좋게 모든일들 해나가시고,

감사한일들 많이 많이 생각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용~~~

 

"나는 지금 행복한가 대신

나는 지금 무엇에 감사한가를 생각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