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춘천 벚꽃! 자전거 도로, 공지천, 소양댐 벚꽃이 만개했어요!! 밤에 커플 드라이브~

춘천 벚꽃구경! 자전거 도로, 공지천, 소양댐 벚꽃이 만개했어요!! 밤에도 예뻐요~

 

 

춘천에 벚꽃이 만개했습니다~~~!!!

 

 

춘천은 자전거 도로가 정말 잘되어있어요~

석사천~ 하천부터 공지천까지 쭉 이어져있고,

공지천에서 의암댐까지가 정말 멋있어요!!!

 

 

하천따라서 자전거 도로를 타고 달려서 공지천을 다녀왔습니다~

 

 

그럼 너무 예쁜 벚꽃이 활짝 펴있는 공지천, 조각공원 도착~!!!

 

 

조각공원에 잔디도 예쁘고, 벚꽃도 예뻐서 커플들이 많이 와요!!

 

 

대학생들도 옹기종기 모여서 게임하고 놀기도 하고,

커플들은 노트북들고와서 영화보기도 하고~

가족들은 텐트치고 놀기도 합니다^.^

남자둘이 온 분들도 있었는데, 조금 처량해 보였어요~ㅎ

 

 

예쁘죠~??

 

 

벚꽃도 예쁘고 빨갛고 예쁜 이름모를 꽃도 예뻤어요~

 

 

요기는 공지천에서 상상마당쪽으로 가는 길~ 큰 벚꽃나무가 많아요~

 

 

같은 벚꽃인데 밤에 찍힌거에요~

 

 

밤에도 예쁜데 카메라를 안가져가서 핸드폰으로 찍었더니...

아름다운 모습이 다 안담겼네요~

 

 

이제 의암댐쪽으로 가볼까요~?

춘천에 의암댐은 드라이브 코스로 최고예요~

한국의 스위스라고도 어떤분들은 말씀하시는데

스위스를 안가봐서 잘 모르겠지만

한국의 스위라고 표현하는 멋진곳이 어딘지는 알 것 같아요.

 

 

드라이브할때 양옆으로 핀 벚꽃이 너무 예뻐요~

의암댐은 연인들이 와서 프로포즈 많이 한다더라고요~

실제로 제 친구도 누나차를 빌려서 여자친구랑 드라이브 하더니...

어린나이에 결혼을 했던 친구가 있어요 ㅋㅋㅋㅋ

 

 

여기는 소양댐이에요~ 소양댐 벚꽃이 만개해서 너무 예뻐요~

항상 낮에만 가봤는데 이번에는 밤에 가봤는데!!!!!

밤이 더 예뻐요~

 

 

소양댐 밤에 본 모습 보여드릴게요~

동영상도 첨부했으니 함께 즐겨보세용~~~~

의암댐은 조금 추워서 이제 다음주에 피는데

벚꽃나무가 크고 너무 멋진곳이에요~

드라이브하러 춘천오셔도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