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춘천 상상마당: 공연도보고 산책도 하고~수요일엔 영화상영이 무료~!!

춘천 상상마당: 공연도보고 산책도 하고~수요일엔 영화상영이 무료~!!

 

 

춘천에 상상마당이라고 들어보셨나용~?

상상마당 스테이라고 숙소, 4성급정도되는 호텔도 있고,

공연문화도 즐길 수 있어서 가족이나 연인들이 자주 찾는 곳이에요~

근처에 공지천이 있어서 놀러도 많이 오고요 ㅎㅎ

 

 

상상마당 호텔 내부 모습이예요~

 

 

안에 레스토랑도 있구요~

 

 

객실이 잘 마련되어있어요~

 내부도 깔끔하게 잘되어 있더라고요~

 

 

 

 

요런식으로 되어있더라고요~

 

 

위층에는 정원이있는데... 그냥 덩그러니 아직은 멋이 없더라고요~ 의자만 있어서 ㅎㅎ

 

 

제가 자주가는 상상마당 공연장이에요~

그냥 산책갔다오기도 좋고해서 공연안보더라도

강아지데리고 산책하기 좋은곳이에요~

 

 

입구에요~ 크고 멋있는 나무도 있고요~

 

 

조감도를 보면 비행기가 나는것처럼 건축가가 만들어서 건축상도 받았다고 하네요~

 

 

내부에는 카페가 있어요~

 

 

야외도 멋지고 카페안도 멋지게 잘 되어있어요~

 

 

야외에는 카페랑 상관없이도 아이들이 많이 뛰어놀고 가족단위로 많이와요~

자전거도로가 의암댐까지 경치도 좋게 잘되어있고,

산책로가 워낙 잘 되어있어서요~  

 

 

이렇게 그냥 공연하는 분들도 있어요~ 잠시 감상~~ㅎㅎ

 

 

상상마당 공연장은 A동, B동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건물안에서 밖을 봐도 멋져요 ㅎㅎ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위층에서 내려다 봐도 이쁘고~

 

 

안에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무료로 들어갈 수 있어서 그냥 들어가서 앉아서 쉬는 사람도 많아요~

 

 

야외 공연장 모습입니다~~~

여름에는 도시락 싸들고와서 앉아서 드시는 분도 많아요~

 

 

안에 피아노도 하나있는데, 아무나 칠 수 있어요 ㅋㅋ

저도 가끔가서 치고 그래요 ㅋㅋㅋㅋㅋ

 

 

김창완이 이렇게 나오기도 하고요~ 음악도 막 흘러나와요~

 

 

앉을곳도 있고요~

 

 

 

수요일마다 3시, 7시에는 무료로 영화를 상영해 준데요~

왜 수요일만 하지... 안타깝다... ㅎㅎ 다른날이면 한번들를텐데 ㅎㅎ

다른 공연정보는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어요~

 

http://chuncheon.sangsangmadang.com/Library/concert/concertList.asp

 

 

 

 

뭐 물품살 수 있는곳도 있어요~ 직접디자인하고 만들어서 판다고 하더라고요~

 

 

 

 

여기는 전시회구경이나 책을 읽거나 쉬기 좋은 곳이에요~

 

 

ㅋㅋㅋ 상상마당소개... 사진도 소개도 미흡하지만

놀러가기 좋은곳이라서요~ 춘천오시면 들러보셔도 좋을것같네요

점점... 춘천홍보대사가 되는것같은 기분은 뭐지 ㅋ;;;

아이들 가르치다보니 야외체험이나 공연들을 접할일이 그래도 많더라고요~ ㅎㅎ

요즘은 정말 날씨도 좋고 주변사람들도 참 따뜻하고 감사할일들이 많더라고요~

 

남에게 베푼 이익을 기억하지 말라. 남에게 받은 은혜를 잊지 말라. -바이런-

받은은혜가 생각해보면 너무 많아서 날마다 감사하네요^.^

 

즐겁게 감사하게 하루 보내시고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