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춘천댐 벚꽃이 피었습니다~!! 4월17일까지는 춘천여행오셔도 좋겠어요~

춘천댐 벚꽃이 피었습니다~!! 4월17일까지는 춘천여행오셔도 좋겠어요~

 

 

춘천댐 벚꽃 사진 보고싶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요~

춘천 벚꽃 3탄이네요 ㅎㅎㅎㅎㅎㅎ

저도 이렇게 올해 벚꽃구경을 자주 갈 줄 몰랐어요 ㅎㅎㅎ

춘천댐 벚꽃사진 올려드릴게요~

이번주 일요일 4월17일까지는 춘천오셔도

예쁜 벚꽃구경 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춘천은 날씨가 쌀쌀해서요~ 벚꽃이 조금 늦게 폈거든요~

지금이 한창 예뻐요~춘천으로 여행오세요~ㅎㅎ

근데 요즘 느끼는건데, 발령이 이쪽으로 나면서

춘천에 살게된지 몇 년되었는데요~

춘천은 정말 아름다운곳이 많은 것같아요~

(홍보대사인가;;;; 안오셔도 되요 ㅎㅎ 제가 사진올려드리니까ㅎㅎ) 

 

 

요기는 입구에요~ 춘천댐 벚꽃구경 들어가는 초입~

 

 

이제 벚꽃이 활짝 핀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와 춘천댐 벚꽃은 정말 커요~ 실하다고 해야하나 ㅎㅎ

 

 

하늘에서 눈이 내리는 것 같은 기분도 들었어용~

 

 

하늘도 너무 아름다웠어요~

 

 

가까이봐도 예쁘고 멀리봐도 예쁜 춘천댐 벚꽃~!!

 

 

 

 

차타고 나가면서 동영상도 찍어봤는데 쭉한번 보세용~!! ㅎㅎ

새삼 요즘 자연만물이 참 감사하고, 아름답고,

볼 수 있는 눈이 있어 감사하고 함께할 수 있는

소중한 사람들이 있어 감사했어요!!

오늘하루도 웃으시면서 기분좋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