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만든 요리☞☜

아침부터 삽겹살 맛있게 구워먹기(효능,칼로리,구입요령,주의사항)

 

아침부터 삽겹살 맛있게 구워먹기

(효능,구입요령,주의사항)

 

다들 삼겹살 좋아하시나요? 자주 먹지는 않는데... ㅋㅋㅋ

친구가 최근 너무 기력이 없다며 고기를 구워먹자길래...

저녁에는 살이찐다며 아침에 먹자고해서... 그도 그런듯하여...

친구랑 아침부터 삼겹살을 구워먹었답니다.^^;;

 

 

지글지글 맛있는 삼겹살~~~ 조촐하지만 맛있게 구워먹었답니다!!

삼겹살도 효능을 알고먹으면 더 좋지 않을까요???

 

삼겹살의 영양정보, 효능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비타민B군 및 양질의 단백질, 인, 칼륨, 철분등의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고

돼지고기 부위 중 가장 고소하고 다른 육류에 비해 다양한 조리가 가능합니다.

 

풍부한 미네랄 덕에 젊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주고요.

어린이들에게는 성장발육에 아주 좋은 음식이예요.

그리고 철분이 들어있는데 체내 흡수율이 높아서 철 결핍성 빈혈을 예방해준다고 합니다.

메티오닌 성분은 간장보호와 피로회복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네요!!

 

 

구입요령도 말씀드릴게요!!

하얀 지방과 붉은 살코기 부분이

선명하게 줄을 이루고 있는것을 선택하세요!!

그것이 신선한 삼겹살을 구입하는 요령입니다!

 

 

칼로리는... 칼로리는요...

칼로리는 100g당 348칼로리입니다.

100g은 마트에 진열되어있는 고기

한 줄정도의 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주의사항입니다. 올것이 왔죠? ㅎㅎ

삼겹살에는 다른 부위에 비해 포화지방산이 많아요.

그래서 과다섭취시에는...혈관 침착으로 동맥경화증 및

고지혈증 등 성인병에 노출될 수 있으니 가능하면 기름기를 제거하고

각종 야채 등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주의사항도 지켜가시면서 ㅎㅎ

뭐든 과유불급이니 식사는 적당히 드시고요~

좋은하루보내세용^^

 

 

저는 후식으로 귤까지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