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만든 요리☞☜

스팀우유와 루이보스티백으로 홍차만들기

스팀우유와 루이보스티백으로 홍차만들기

 

짜자잔 ㅎㅎ 오늘은 스팀우유와 루이보스티백으로 홍차만들기

별거 없어요. 루이보스 티백만 있으면 준비끝.

 

홍차는 비싼데.. 스팀우유는 가격이 저렴해요.

그래서 스팀우유와 집에있는 티백이있으면 준비해가시면 되요.

스팀우유와 맛있는 빵을 샀답니다.

 

 

그리고 루이보스 티백투하!!

왜 굳이 루이보스냐고요?

별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ㅋㅋㅋ

집에 루이보스티백이 있어서 들고 나온거뿐입니다.

다른 티백으로 홍차를 만들어먹어도 되요^^

 

 

요렇게 쏙 집어넣어서 티백이 우러나면 색도 변하고

맛도 향도 루이보스 홍차맛이 나지요.

너무 맛있어요!!!

 

 

 

빵도 맛있겠죠? 천연발효 빵이라 피부가 민감하거나 약한 분들이

즐겨먹는 빵이에요. 저는 그냥 맛있어서... ㅋㅋ

 

루이보스티 효능잠깐!!

루이보스티가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임산부에게 좋다고 하는 것 같아요.
루이보스티 효능에는 첫번째로 각종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수유로 많은 영양분을 빼앗기는 산모,

임산부의 부족한 미네랄을 보충해준다고 하네요.
루이보스티 효능 두번째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지분비를 억제하여 피부질환 개선에 좋데요.
루이보스티 효능 세번째로는 항산화작용이 있습니다.
그리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혈액순환을 개선시켜준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