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만든 요리☞☜

백종원 레시피 또띠아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또띠아 만들기

 

요즘 백주부가 텔레비젼에 많이 나오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저도 백종원 레시피를 따라서 또띠아를 만들어 봤습니다.

근데 제가 원래 요리잘못하는데 오! 맛있어요 ㅎㅎㅎㅎ

쥬스와 함께 식사대용으로도 GOOD!! 

 

1인분 기준했을 때 어떤 재료가 들어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또띠아 1장, 달걀 1개, 치즈 1장, 베이컨 3장, 양파, 대파, 설탕, 버터

요렇게 들어가는데요. 백주부는 설탕을 많이 넣는답니다.저도..^^;

 

자 그럼, 백종원 레시피 또띠아 만들기 시작해보겠습니다.

 

1. 재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줍니다.

 

 

2. 후라이팬을 달군후 후라이팬에 버터를 녹여줍니다.

3. 계란후라이 실시!!ㅎㅎㅎ계란후라이에 설탕을 투하합니다!!

4. 베이컨과 파,양파도 볶아주세요.

5. 또띠아는 앞뒤로 살짝 구워주세요.

 

 

6. 구워진 또띠아에 준비한 재료들을 올려줍니다.

 

 

7. 돌돌 말아주면 백종원 레시피 또띠아 완성!!!

 

 

어때요? 맛있어 보이나요? ㅎㅎㅎ

맛있더라고요. 시중에서 파는 토스트 맛이 나요!!!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 좋던데 한번 도전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