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2016 무한 청춘 페스티벌. 춘천 주지육림 후기!!

2016 무한 청춘 페스티벌. 춘천 주지육림 후기!!

 

2016 청년문화 활성화 지원사업으로

춘천시 문화재단과 문화인력 양성소에서 후원을 해주셨다네요!!

 

주지육림은??

육림고개에서 놀아주지. 알려주지. 팔아주지. 보여주지.

라고해서 주지 육림이라네요 ^.^

 

 

 

 

요기는 주지육림을 들어가는 입구에요~~~

춘천명동 브라운5번가에서 우측으로 가시면 있습니다.

 

 

 

 

요렇게 포토존도 만들어져 있더라고요~

모든 물건은 다 붙어있어요~!! 물건을 함부로 가져갈 수 없습니다!!

 

 

 

 

요기는 육림 사진관. 예전 모습을 그대로 재연한 사진관입니다~

 

 

 

 

변천사도 보이고요~ 재밌게 잘 해뒀더라고요~

 

 

 

 

여기는 주지육림 플리마켓입니다!!

여러사람들이 다양한 손재주로 많은것들을 팔았어요~

제친구는 가방을 하나 예쁜것을 샀습니다~ㅎㅎ

저는 캔들을 샀는데 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이 팔았어요~

 

 

 

 

그리고 생활한복도 입어볼 수 있게 되어있어요~

너무 예쁘더라고요~ 생활한복이니까 불편하지도 않고

디자인도 예쁘고 들어가면 포토존도 있어요~~

 

 

 

 

우산으로 거리도 꾸며져 있었어요~

 

 

 

 

육림극장이라고 저렴하게 옛날 영화도 상영해주었답니다~

 

 

 

 

공연도 빠질수 없겠죠~

노래도 너무 잘 듣다가 왔습니다.

프로그램 참여하면 여러사람들과 조도 짜주고

여러 게임도 참여하면서 친해질 수 있어요~!! ㅋㅋ

다음에 또 한다고 하니까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플래시몹하는것도 짧게 찍어봤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