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바기의 일상♬

원주 데이트코스~!! 행구수변공원, 시간이 머무는 아일랜드 카페

원주 데이트코스~!! 행구수변공원, 시간이 머무는 아일랜드 카페

 

 

 

원주에 행구수변공원입니다~!! 혹시 가보셨나요~??

저는 원주민이 아니라서 안가봤는데요~ ㅎㅎ 여기 나들이나 데이트코스로

많이들 찾는곳이라고 하길래, 원주간김에 한번 들러봤습니다~!!

 

 

 

 

행구수변공원보니까 이렇게 정자가 있어서 돗자리도 깔고

도시락도 까먹을수 있겠더라고요~ ㅎㅎ

 

 

 

 

행구수변공원 안쪽으로는 이렇게 길게 쭉~~!!

길에 나있는데 호수가운데를 가로질러 걷는기분이 재밌더라고요~

 

 

 

 

호수가 제법 넓더라고요~~~~

 

 

 

 

행구수변공원 옆쪽으로 시간이 머무는 아일랜드라는 카페가 자리잡고 있어요~!!

 

 

 

 

시간이 머무는 아일랜드!! 이름 독특하네요~ ㅎㅎ

들어가는 입구에는 요렇게 앉을 수 있는 공간이나 화분들이 있었어요!!

 

 

 

 

안에도 넓더라고요~ 테이블도 많고~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밖이 훤히 보였어요~

 

 

 

 

짜자잔~~~ㅋㅋㅋ 메뉴판이 있습니다!!!

저희는 친구들 네명이서 함께가서 음료를 다양하게 시켰습니다~!!

 

 

 

 

요건 인테리어로 놓여져있던 꽃인데 예뻐서 찍어봤어요~ㅎㅎ

 

 

 

 

야외에서 음료를 마실수도 있게 해뒀더라고요~

 

 

 

 

그리고 야외쪽 나가보니까 기찻길이 이렇게 운치있게 나있더라고요~

부산행이 생각나는건 왜일까 ㅋㅋㅋㅋㅋ

기차 지나가는거 보면 또 느낌있다고 하더라고요~

 

 

 

 

짜잔 음료도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가보니까 괜찮더라고요~

그럼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용^.^